꿀팁 파워볼크루즈배팅 파워볼게임 방법 무료 파워볼베팅 싸이트 | 파워볼오토 프로그램 & 파워볼게임 실시간
파워볼 오토배팅

꿀팁 파워볼크루즈배팅 파워볼게임 방법 무료 파워볼베팅 싸이트

꿀팁 파워볼크루즈배팅 파워볼게임 방법 무료 파워볼베팅 싸이트

파워볼 알파고 프로그램 8회차, 1·2등 동시 당첨자 인터넷 구입 1명, 복권판매점 구입 1명

“경로식당이 없었다면 저는 굶어 죽었을 겁니다”
병마와 싸우며 살아가고 있는 노년의 원대성(가명) 씨가 경로식당무료급식소 담당자에게 보낸 편지의 첫 마디다. 돌봐줄 가족 없이 홀로 지내는 노인들은 끼니를 거르는 날이 많고 지병이 있거나 경제적으로도 여유롭지 않아 기본적인 삶을 유지하기조차 힘들다.

최근 우리 사회는 점점 더 고령화되고 노인 1인 가구 수도 많이 증가했다. 2019년 기준 대한민국 1인 가구 가운데 65세 이상 독거 노인이 차지하는 비중은 25%로 150만 명에 이른다. 광주광역시 전체 인구가 145만이니 한 도시 인구보다 많은 수의 노인들이 홀로 살아가고 있는 것이다.

복권기금은 이러한 사회현상에 발맞추어 노인들의 건강과 안정적인 생활을 위해서 쓰이고 있으며, 2020년 경로식당 급식지원을 위해서는 31억 1천7백만 원이 사용된다.

광양YWCA 경로식당무료급식소는 복권기금을 지원받아 지역사회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의 60세 이상 저소득 어르신들에게 무료로 급식을 제공하고 있다. 주 6일 중식을 제공하고 연 3-4회 가족상담이나 법률상담을 지원하며 미용서비스나 노인학교도 함께 운영 중이다. 매일 150-170여명 정도의 노인들이 경로식당 무료중식 서비스를 이용한다.

특히 코로나 19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계속되었던 기간에는 감염병에 취약한 노인들을 보호하기 위해 경로식당 운영이 중단됐다. 대신 대체식품을 구매해 1주일에 2회, 3식 분량의 꾸러미를 배분해 전달하며 안부를 살폈다. 광양YWCA의 2020년도 예산 총액은 복권기금을 포함해 2억 9천만 원이다.

광양YWCA 하삼순 간사는 ”선한 재분배를 실천하는 복권기금이 없었다면 양질의 무료급식 서비스 제공이 어려웠을 것“이라며 “경로식당사업과 저소득, 거동불편 어르신들을 위한 도시락 사업이 지속돼 복지 사각지대에 계신 어르신들에게 더 많은 혜택이 돌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경로식당 이용자 주영찬(가명) 씨는 “나라 전체가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에서도 복권기금 덕분에 굶지 않고 급식을 지원받고 있다”며 “자식들도 나를 챙기기 힘든 때에 따뜻한 한 끼 식사를 제공받으니 살아갈 힘을 얻어 고맙다”고 말했다.

경로식당 이용자 원대성(가명) 씨도 “병마와 싸울 힘을 경로식당무료급식소에서 받고 있다”며 “숨 쉬는 동안 늘 감사한 마음으로 열심히 살겠다”고 감사편지를 마무리했다.

동행복권 건전마케팅팀 김정은 팀장은 “복권판매를 통해 조성된 복권기금이 우리 사회 곳곳의 도움이 절실한 분들에게 전달돼 사용되고 있다”며 “복권을 구입하며 복권판매액의 약 42%가 경로식당사업을 비롯한 다양한 공익사업에 쓰인다”고 전했다.
-소액으로 복권을 구입해 온 것이 당첨으로 이어져

복권수탁사업자 ㈜동행복권은 연금복권720+ 8회 차 1, 2등 동시 당첨자 2명(인터넷 구입 1명, 복권판매점 구입 1명)이 나왔다고 30일 밝혔다.

동행복권 홈페이지에서 로또복권과 연금복권을 5천원씩 소액으로 구입해온 8회차 인터넷 당첨자는 연금복권 1등(1게임)과 2등(4게임)에 동시 당첨됐다. 당첨자는 5천원씩 소액으로만 복권을 구입해왔고 머리카락이 빠지는 안좋은 꿈을 꿨는데 당첨되어 기쁘다며 당첨금은 적금에 가입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복권판매점에서 연금복권을 구입한 8회 차 1등(1게임), 2등(4게임) 동시 당첨자는 길을 가다가 복권판매점이 보이면 가끔 만원씩 로또복권과 연금복권을 구입. 연금복권을 구입하기 전 연예인 강호동씨와 체격이 좋은 사람 두서너 명이 나오는 꿈을 꿨고, 꿈 내용은 기억이 잘 나지 않지만 당첨되고 나니 바로 그 꿈이 생각이 났다고 한다.

당첨자는 당첨금으로 집을 구입할 예정이며 당분간은 아무에게도 알리지 않고 싶다고 말했다. ‘왜 이런 행운이 내게 왔을까? 앞으로 착하게 살라는 뜻일까?’ 생각하기도 했다는 당첨자는 자신이 특별히 잘한 일은 없는 것 같은데 행운이 온 것이 믿어지지 않아서 당첨번호를 여러 번 확인하며 잠도 잘 자지 못했다고 전했다.

8회차 당첨자가 나온 경기도 화성시의 복권판매점주 김경자 씨는 “2004년부터 판매점을 운영해왔는데 올해 4월에 로또 1등이, 이번에는 연금복권 1등이 나왔다”며 “복권을 구입하러 오셨다가 쓰러진 분이 서넛 있어서 119를 불러 도와드린 적이 있었는데 그 복을 받은 것 같다”고 말했다.

동행복권 건전마케팅팀 김정은 팀장은 “이번 회차에는 소액으로 꾸준히 복권을 구입해 오신 분들이 당첨이 됐다“며 ”복권은 과몰입하지 않고 좋은 일에 쓰인다고 생각하며 편하게 구입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복권수탁사업자 (주)동행복권(대표 조형섭, 김세중)은 지난해 7월 27일에 추첨한 제 869회차 로또복권 1등 미수령 당첨금 19억2천2백만 원과 2등 미수령 당첨금 5천7백만 원의 지급기한이 한 달여밖에 남지 않았다고 23일 밝혔다.

1등 당첨번호는 ‘2, 6, 20. 27, 37, 39’ 이며 로또복권을 구입한 장소는 전북 장수군 장천로에 위치한 복권판매점이다. 2등은 1등과 동일한 ‘2, 6, 20. 27, 37, 39’ 중 5개와 보너스 번호 ’4‘가 일치해야 한다. 복권 구입 장소는 전북 군산시 하나운로에 위치한 복권판매점이다.

로또복권 당첨금의 소멸 시효는 지급개시일로부터 1년이 되는 시점으로, 제 869회차 로또복권 당첨금의 지급 만료 기한은 올해 7월 28일까지다.

지급기한이 지난 당첨금은 복권 및 복권기금법에 따라 전액 복권기금으로 귀속돼 저소득층을 위한 주거안정지원사업, 장학사업, 문화재 보호사업 등 다양한 공익사업에 쓰인다.

동행복권 건전마케팅팀 김정은 팀장은 “복권을 구입하면 잘 보이는 곳에 보관하고 추첨 이후 당첨 여부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당첨번호를 확인하는 습관을 가지고 고액 뿐만 아니라 소액이라도 당첨되면 꼭 수령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2020년 재학대 고위험가정의 가족기능강화를 위해 복권기금 61억 9천만원 지원
-안양시아동보호전문기관, 올해 복권기금 포함 1억 2천만원으로 홈케어플래너 활동 이어가

지난 4일 충남 천안에서 부모의 학대로 9살 아동이 세상을 떠났다. 아이는 여행용 가방에 가둬져 의식을 잃은 상태로 발견돼 병원으로 옮긴 지 이틀 만에 사망했다.

보건복지부에 따르면 최근 3년간 가정으로 복귀한 학대피해아동의 수는 3천139명에 이른다. 복권기금은 재학대 고위험가정의 가족기능강화를 위해 2017년부터 아동재학대 예방사업인 ‘홈케어플래너서포터즈’를 지원하고 있으며 올해 61억9천만 원이 사용된다.

홈케어플래너서포터즈는 아동학대 사례 중 재학대 발생 위험이 큰 가정을 대상으로 학대피해아동, 학대행위자, 가족구성원에게 직접대면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정학대피해아동과 홈케어플래너를 1대1로 매칭해 사회복지 프로그램 및 심리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필요에 따라 의료비와 생필품, 교복 등을 지원하기도 한다.

파워볼 양방 배팅

파워볼게임 : 파워볼전문.com